제품과 정물 사진은 살아있는 피사체를 촬영하는 것과 다른 매력이 있습니다.
제품 사진은 제품 사진을 창의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매우 힘든 노력이 필요합니다.
제품 사진을 개선하고 놀라운 것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목 차
1. 올바른 조리개를 선택
2. 표준 렌즈 사용
3. 조명 사용
[ 이전 글 바로가기 ]
제품 사진 잘 찍는 방법 3 - 색상, 반사 그리고 예외 법칙
1. 올바른 조리개를 선택
올바른 종류의 이미지에 올바른 조리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라이프 스타일을 강조하는 제품의 경우, 가장 넓은 조리개 / 최저 f-스톱으로 제품이 중심이 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다른 부가적인 제품을 보케로 섞어 배치해야 합니다.
제품간에 충분히 떨어져 있는지도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피사체 심도가 얕아져도 제품 세부 정보가 흐려지지 않습니다.
제품과 모델 또는 다른 제품을 특징으로 하는 라이프 스타일 촬영의 경우 조리개를 "2.8" 정도 정도 유지합니다.
이를 통해 배경이 이미지를 압도하지 않고 제품과 보조 피사체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핵심은 잠재 고객이 보고자 하는 것이 이미지의 추가 요소가 아니라 보여주고 있는 핵심 제품인지 알 수 있는 것입니다.
스튜디오에서 제품을 촬영하거나 모델이 있는 제품의 경우 훨씬 좁은 조리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명은 스튜디오 벽에서 피사체를 분리하는 역할을 하는 것이므로 조리개가 가능한 모든 디테일을 최대한 선명하게 포착할 수 있을 정도로 넓은지 확인하십시오.
2. 표준 렌즈 사용
제품이 왜곡되지 않도록 합니다.
광각 렌즈와 효과 렌즈는 실제로 이미지의 피사체 비율에 영향을 줍니다.
이것은 제품 사진이므로 모든 사진이 현재 제품을 정확하게 나타내기를 원하거나 고객에게서 환불 요청이나 실물과 다르다는 컴플레인 등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일반 렌즈라고 하는 표준 렌즈는 사람의 눈에 가장 가까운 렌즈입니다.
그들은 피사체의 어떤 형태의 허상이나 변형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표준 렌즈 초점 거리는 50mm이며 초점 거리는 40mm에서 58mm 사이이며 정상으로 표시됩니다.
3. 스튜디오 조명
제품 스튜디오 조명의 핵심은 제품이 배경과 구분되고 조명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물론 스튜디오 샷의 의도에 따라 조명의 매개 변수는 달라집니다.
그러나 일반적인 합의는 동일합니다.
조명에 도움이 되는 제품 사진 키트가 있지만 이들 중 하나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제품을 조명하는 기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제품 양쪽의 배경에 두 개의 표시등을 조준하여 제품이 아닌 배경을 가리키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제품을 벽에서 분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제품 앞쪽 하나의 빛과 제품 위의 빛 하나를 비추십시오.
이렇게 하면 제품의 조명이 올바르게 켜지고 위의 빛으로 인해 그림자가 사라집니다.
[실내사진] - 방구석 사진 찍기 10 가지 쉬운 아이디어
사진에 대한 참고할 자료는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또는 한국프로사진협회를 참조바랍니다.
Summery
제품 사진은 제품 사진을 창의력을 발휘하여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매우 힘든 노력이 필요합니다.
당신 작품에 당신을 담을 수 있길 바랍니다.
'제품사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 사진 잘 찍는 방법 3 - 색상, 반사 그리고 예외 법칙 (0) | 2020.08.13 |
---|---|
음식 사진 잘 찍는 요령 50가지 (0) | 2020.08.13 |
제품 사진 잘 찍는 방법 2 - 인공 조명, 배경활용 (0) | 2020.08.09 |
음식 블로거를 위한 음식 사진 팁 (0) | 2020.08.08 |